협력업체문의

이가네양꼬치와 함께 할 협력업체를 모집합니다.

:
제목이가네 양꼬치 수내점 컴플레인 합니다2025-08-05 16:41
작성자
첨부파일KakaoTalk_20250805_094414972_01.jpg (3.54MB)

안녕하세요 

8/4일 (월) 저녁 이가네양꼬치 수내점 이용고객입니다


식사 중에 천정에서 누수가 되어 식사 오염 및 옷이 젖는 등 피해가 있었습니다.


직원들말로는 에어컨 물때문 이라고 하는데 저는 크게 3가지에 대해 불만이 있습니다


1. 물이 두 번이나 떨어졌음에도 자리변동 등의 조치가 없는 점


2. 직원들은 사장/매니져가 없다며 나몰라라 하는점 (치우러 온다든가 아무런 조치가 없음)

물이 떨어졌으면 손님의 피해나 음식에 대해 피해를 확인하여야 하는데 바닥을 치우고 관심이 없음

거듭 지원을 불러도 나몰라라 하는 태도


3. 사장/매니저의 제대로된 사과가 없는점 

식당을 오토로 돌리는 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사장이나 매니져없이 직원만 있는 다는 점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.


 


그 동안 즐겨 찾던 매장에 대해 이런 점이 매우 유감스럽고 공식적인 사과 및 적절한 대응을 요청드립니다.


댓글
자동등록방지
(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)